- 플레이어의 기본 체력은 100 이다.
- 그러나, 하드코어에서의 기본 체력은 60.000004 이다.
- 플레이어의 체력과 총알 데미지는 서버마다 다를 수 있다.
관리자는
- 총알 데미지 % ('BULLET DAMAGE MODIFIER IN %') 와
- 플레이어 체력 % ('PLAYER HEALTH IN %' - )
을 변경할 수 있다.
- 구급낭으로 인한 체력 회복은 초당 10hp이다.
- 구급낭이 없을 때의 체력 회복은 초당 5hp이다.
- 체력 회복은 데미지를 받은 후 16초 후부터 시작된다.
- 구급낭 근처에서 체력을 회복하다가 체력이 100% 회복되기 전에 구급낭 범위에서 벗어나면, 일반 회복(초당 5hp)이 시작되기 전까지 다시 12초를 기다려야 한다.
- 데미지는 신체 부위마다 다르게 계산된다.
- 머리 : 데미지 x 2.0 (예외 : 리볼버 류의 권총과, 스나이퍼 라이플, 샷건은 x2.4)
- 다리 : 데미지 x 0.91
- 흉부 : 데미지 x 1.0 (예외 : 리볼버 류의 권총과 스나이퍼 라이플, 유탄 발사기는 x1.25. M98B는 x1.06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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